Saturday, July 12, 2014

[STREAM/DL/LYRICS] 140709 Jonghyun's self-composition song 'Sorry' for 'Blue Night'






DOWNLOAD LINK: Sorry

 LYRICS



Korean

미안해

잠깐 기억 속에 우릴 바라봐
너와 나 우리 둘 좋은 기억 속
웃고 있어 울고 있어
참 많은 모습들 함께 있어

네겐 대체 어땠던 기억들이 남아있는지
정말 내가 그리 너에게 무심했던 건지
묻고 싶어 알고 싶어
정말 나만 좋은 추억으로 남았는지

항상 혼자인 기분이야 내게 말했던 그 이야기들
그저 투정이라 믿었었어 난
항상 나와 같은 맘이라 믿었어
너와 같은 길을 걷고 너와 같은 맘을 하고
내 착각 속에 내 머릿속에 행복한 네 모습은

내가 나빴었지 내가 못됐었지
끝까지 이기적인 방법으로 난
내가 못됐었지 넌 아직 힘들지
끝까지 나 혼자만 행복한 추억

가지마 떠나지마
잊혀진 기억 속에 넌
가지마 제발 날 떠나지마
알잖아 이대로 쓰러질 거야

넌 아직 힘들지 참 내가 못났지
미안 참 미안해
너 많이 힘들지 나만 괜찮은지
이리도 무책임한 사과할게

미안해 미안해 이제 난 괜찮아 미안해
미안해 정말 미안해 내가 미안해 미안해


Romanization

Mianhae

Jamkkan gieok sogae uril barabwa
Neowa na uri dool joeun gieok sok
Ootgo isseo oolgo isseo
Cham maneun moseupdeul hamkkae isseo

Naegaen daechae eoddaetneon gieokdeuri namaitneunji
Jungmal naega geuri neo aegae mushimhaetdeon geonji
Mootgo shipeo algo shipeo
Jungmal naman joeun chueogeuro namatneunji

Hangsang honjain gibooniya naegae malhaetdeon geu iyagideul
Geujeo toojungira mideosseoseo nan
Hangsang nawa gateun mamira mideosseo
Neowa gateun gireul geotgo neowa gateun mameul hago
Nae chakgak sogae nae meorisogae haengbokhan ne moseubeun

Naega nappasseotji naega motdwaesseotji
Kkeutkkaji igijeogin bangbeobeuro nan
Naega motdwaesseotji neon ajik himdeulji
Kkeutkkaji nan honjaman haengbokhan chueok

Gajima ddeonajima
Ichyeojin gieok sogae neon
Gajima jebal nal ddeonajima
Aljana idaero sseureojil geoya

Neon ajik himdeulji cham naega motnatji
Mian cham mianhae
Neo mani himdeulji naman gwenchaneunji
Irido mochaegimhan sagwahalgae

Mianhae mianhae ejae nan gwenchana mianhae
Mianhae jungmal mianhae naega mianhae mianhae


Translation

Sorry


Look at us in our memories for a moment
You and me, the two of us inside good memories
We're laughing, we're crying
We've shared so many moments together

What kind of memories are you left with?
Was I really that indifferent towards you?
I want to ask you, I want to know
Am I really the only one left with good memories?

It feels like I'm always alone
The stories you told me
I thought you were just whining
I thought you always felt the same as I do
Walking the same road as you, feeling the same way as you
Inside my delusion, inside my head, you looked happy

I was bad, I was awful
With my selfish ways until the end
I was awful, you're still struggling
A happy memory only to me until the end

Don't go, don't leave
To you in my forgotten memories
Don't go, please don't leave me
You know I'll collapse like this

You're still struggling, I'm so awful
Sorry, I'm so sorry
You're struggling a lot, am I the only one okay?
I'll still apologize irresponsibly

I'm sorry, I'm sorry, I'm fine now, I'm sorry
I'm sorry, I'm really sorry, I am sorry, I'm sorry


Credits: @sfinee, PP2PinkiTOP YT

No comments: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